본문 바로가기
게임 소식/LOL (리그 오브 레전드)

모데카이저 리메이크 스킨 정보 공개 / 스킨 5종 리메이크 전후 비교

by 이슈버리 2019. 5. 29.

모데카이저 리메이크 스킨 5종 공개 및 리메이크 전후 비교

 

이번 패치로 모데카이저가 리메이크 될 예정인데요

 

오늘 스킨 정보가 맛보기로 조금 공개되었습니다!

 

폭풍간지가 되어버린 리메이크 모데카이저의 6종 스킨 지금부터 공개합니다!

 

 

1. 기본 모데카이저 - 0RP

모데카이저의 기본스킨입니다.

솔직히 리메이크 전 꼬마돌스러운 모데가 좋았었는데

리메이크 되고 나서 헤카림 이족보행버전 같아서 별로네요 ^_^

 

2. 용기사 모데카이저 - 520RP

용기사 모데카이저는 완전히 바꿔버렸는데요.

전에는 용기사가 아니라 그냥 레벨 80 양손전사 같은 느낌이었다면

이번에는 정말 용기사가 되었네요.

이번에 뽑힌 스킨 중 젤 예쁘다고 생각합니다


3. 지옥의 모데카이저 - 520RP

520RP 스킨들이 다 예쁘게 뽑혔네요

리메이크된 지옥의 모데카이저는

불지옥에서 금방이라도 잡아갈 것 같은 비쥬얼이 되었네요

 

4. 클로버의 킹 모데카이저 - 750RP

클로버의 킹 모데카이저도 역시나 예쁘게 뽑혔지만

예전 스킨이 더 킹스럽고 힘쎄고 강한 전사처럼 생겼네요

국왕에서 작은 도시의 왕으로 너프된 느낌


5. 모데카이저 경 - 975RP

 (720ㄱ

와, 이건 뭐 말이 필요합니까?

고기방패용 보병이 사령관으로 특진했네요

이름에 걸맞는 엘레강스하고 고져스한 모데카이저 경이 되었습니다.


6. 펜타킬 모데카이저 - 975RP

 ?!

얘는

그냥 다이어트만 하고 왔네요

솔직히 제일 기대했는데

달라진게 별로 없는 듯 합니다.

스킬샷 영상 나오면 이미지가 완전히 바뀔 지 모르겠지만

일단 패스..

 

-

 

현재 공개된 사진은 이게 전부입니다

전체적을 매끈하게 잘 뽑힌 느낌이네요.

 

앞으로 공개될 스킨 일러스트와 인게임 스킬샷 영상 공개되면

가장 빠르게 전해드리겠습니다!

 

그럼 다음에 또 보이슈!